Bristol-Myers Squibb(BMS)의 연혁, CEO, 상품, 그리고 전망에 대하여 알아보자.
BMS의 연혁.
Bristol-Myers Squibb (BMS)는 미국의 제약 회사로, 1887년에 설립되었다. 처음에는 헤르만 페크러(Herman W. Peck)가 만든 미국 시라큐스 복용제 제조업체로 시작하여, 1900년대에는 비타민, 페놀산계 항생제, 심장병 치료제 등 다양한 의약품을 개발하고 생산하였다.
그 이후로 BMS는 현재의 모습을 갖추기까지 다양한 제약 회사와의 합병, 인수를 진행해홨는데 1989년에 Squibb Corporation과 합병하여 Bristol-Myers Squibb가 탄생하였으며, 2009년에 ImClone Systems와 인수를 진행하면서 항암제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였으며 2019년에는 Celgene Corporation을 인수하여 생명 과학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였다.
현재는 다양한 질병 치료제와 백신 등의 의약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항암제 분야에서도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기술혁신과 디지털 플랫폼 활용을 통해 새로운 치료법과 건강 관리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현재의 CEO.
Bristol-Myers Squibb (BMS)의 현재 CEO는 Giovanni Caforio(지오반니카포리오)이다. Caforio는 2015년에 BMS의 CEO로 임명되었으며 그 전에는 BMS의 의약품 부문 책임자로 근무하였으며 의약품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Caforio는 의학 및 약학 분야에서 박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BMS에서는 항암제 분야에서의 연구와 개발에 주력하여, 암 치료제 분야에서의 선도적인 지위를 강화하고 있다. 그리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과 사회적 책임을 바탕으로 BMS의 성장과 글로벌 의료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주력 상품.
Bristol-Myers Squibb (BMS)는 다양한 질병 치료제와 백신 등의 의약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BMS의 주력 제품은 항암제이다. BMS는 혈액암 치료제인 Sprycel (Dasatinib), 바이러스성 질환 치료제인 Baraclude (Entecavir), 혼합성 진행성 신장세포암 치료제인 Opdivo + Yervoy 등 다양한 질병 치료제도 개발하고 있다.
그리고 BMS는 Opdivo (Nivolumab), Yervoy (Ipilimumab), Empliciti (Elotuzumab), Sprycel (Dasatinib), Abraxane (Paclitaxel Protein-bound Particles for Injectable Suspension), Pomalyst (Pomalidomide), Revlimid (Lenalidomide), Orencia (Abatacept) 등 다양한 항암제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BMS의 미래 전망.
Bristol-Myers Squibb (BMS)는 암 치료제 분야에서의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글로벌 의료 산업의 선두 주자로 자리 잡고 있다. 항암제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제휴와 인수를 추진하고 있으며, 선진 의학 기술 및 바이오 기술의 개발과 적용에도 주력하고 있다.
현재 Opdivo와 Yervoy를 중심으로 항암제 분야에서 성공적인 신약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외에도 치료 적응증 확장 등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있다 특히나 CAR-T 세포치료제 분야에서도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혁신적인 암 치료 방법을 개발하고있다.
사회적 책임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환경 보호, 다문화 지원, 삶의 질 향상 등을 중요시하며, CSR(기업 사회적 책임)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런 일련의 노력들이 BMS의 지속적인 성장과 글로벌 의료 산업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