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 Inc.에 대한 연혁, CEO, 제품 그리고 향후 전망에 대하여 알아보자.
다우의 연혁
Dow Inc.는 화학 및 소재의 제조 및 판매 회사로이며 2019년 4월 1일에 DowDuPont의 분할 계획으로 독립적으로 운영되기 시작했었다. 아래에서 Dow Inc.의 주요 연혁을 보자.
◈1897년- Herbert H. Dow가 Dow Chemical Company를 설립.
◈1935년- 폴리에틸렌을 발명.
◈1940년대- 물질과 식품을 보존하기 위한 식품 가공 업계에 참여.
◈1960년대- 친환경 농약의 개발에 참여.
◈1971년-희귀 금속을 사용하지 않는 자동차 엔진의 개발에 참여.
◈1984년- 폴리우레탄 발방제를 개발.
◈1995년- "The Dow Promise"라는 환경 보호 및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선보임.
◈2015년- DuPont와 합병 계약을 체결.
◈2017년- DowDuPont가 결성.
◈2018년- DowDuPont는 세 가지 독립 회사로 분할되기로 결정.
◈2019년- Dow Inc.는 독립 회사로 분할되어 거래를 시작.
◈현재 Dow Inc.는 세계적인 화학 기업 중 하나로 폴리머, 산업용 가스, 특수 화학 물질 등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다우의 현재 CEO
Dow Inc.의 현재 CEO는 Jim Fitterling인데 Jim Fitterling은 2018년 7월부터 DowDuPont의 Materials Science Division의 CEO로 일하였으며, 이후 Dow Inc.의 CEO로 임명되었다. 그 이전에는 다우 화학의 플라스틱 사업부문인 Performance Plastics Division의 대표이사로 일했으며 DowDuPont의 합병 전에는 다우 화학의 이사회 의장을 역임했다. Jim Fitterling은 1984년 다우 화학에 입사하여 화학 및 플라스틱 산업에서 광범위한 경력이 있으며 미시간 주립대학교에서 화학 공학 학위를 받았다. Jim Fitterling은 다우의 비전과 전략을 이끌며 회사의 지속 가능성 및 성장을 책임지고 있다.
다우의 대표적인 생산 제품
Dow Inc.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데 대표적인 제품들은 다음과 같다:
- 폴리올레핀- 이소프렌과 에틸렌 등의 원료로 폴리프로필렌을 생산하고있는데 이 제품은 강도가 높고 내구성이 우수한 특성으로 인해 포장 산업과 자동차 산업에서 널리 사용된다.
- 폴리우레탄- 폴리우레탄 기술을 통해 접착제, 절연재, 코팅제 등의 제품을 생산하는데 이 제품은 경량, 내구성, 내부 절연성 등의 우수한 특성으로 인해 건축, 자동차, 가전제품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된다.
- 스티로폼- 다양한 형태의 스티로폼 제품을 생산하고있는데 이는 경량, 내구성, 내열성 등의 특성으로 인해 건축, 포장, 절연재 등의 산업 분야에서 사용된다.
- 엑소니크스- 엑소니크스(Exxonics) 제품군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첨가제와 특수 폴리머를 생산하고있는데 이는 석유 및 가스, 의료, 전자, 산업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된다.
- 에틸렌- 석유와 천연 가스에서 생산되는 에틸렌을 생산하고있다. 이는 다양한 화학 제품을 생산하는 데 예 폴리에틸렌(Polyethylene)은 포장재, 가방 등으로 널리 사용되며, PVC(Polyvinyl chloride)는 건축 산업에서 사용된다.
위에 언급한 제품들 외에도 다양한 제품군을 생산하며, 이는 건설, 자동차, 전자, 의료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다우의 향후 전망
다우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속 가능성과 혁신을 중심으로 한 성장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미래 전망에 대한 주요 사항을 아래에서 살펴보자.
◈지속 가능성- 지속 가능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에너지 효율적인 제조 과정과 친환경 제품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혁신- 지속적인 혁신을 위해 연구 개발에 대한 투자를 계속 확대하고 있으며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창출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 하고있다.
◈전략적 제휴- 다양한 제휴와 협력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새로운 시장 기회를 발굴하고 진출고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있다.
◈수익성 향상-.는 생산성을 높이고, 운영 비용을 줄이며, 자본 투자를 최적화하는 방식으로 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비용 절감 및 효율적인 자산 운용을 통해 수익성을 향상시키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전망을 요약하자면 지속 가능성과 혁신을 중심으로 한 성장 전략을 추구하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더 나아가서 비용 절감과 수익성 향상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여 전략적 제휴를 통해 새로운 시장 기회를 모색하고 있어 지속성이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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